eToro, 전문 투자자를 위한 암호화폐 거래소 출시
eToro, 전문 투자자를 위한 암호화폐 거래소 출시
  • 차승훈 기자
  • 승인 2019.04.18 0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국 기반의 글로벌 거래소 eToro의 블록체인 사업부가 지난 16일 전문 투자자들을 위한 암호화폐 거래소 eToroX를 출시했다.

eToroX는 기존 크립토 거래소와의 차별점으로 다수의 암호화폐 페어는 물론, 다수의 법정화폐와 스테이블 코인을 지원하며 더 다양한 거래 페어를 제공한다는 점을 내세웠다.

구체적으로는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대시, 비트코인 캐시 및 라이트 코인 등을 비롯한 37개의 암호화폐 지원하며 달러, 유로 및 스위스 프랑 등 6개의 법정화폐를 지원한다. 또한 뉴질랜드 달러(NZDX), 일본 엔(JPYX), 스위스 프랑(CHFX), 미국 달러(USDEX), 유로(EURX), 영국 파운드(GBPX) 등으로 지원하는 8가지의 스테이블 코인을 출시 하기도 했다.

eToro의 공동 창립자 겸 CEO인 요니 아시아(Yoni Assia )는 "암호화폐 및 토큰화 된 자산을 더 많은 이들이 거래할 수 있도록하는 것이 금융의 미래이다. 블록체인은 결국 토큰화를 통해 전통 금융 시장을 ‘먹을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3월 eToro는 자사 플랫폼과 지갑 서비스를 공식적으로 미국에 런칭한 이후 자산 토큰화 관련 기업을 인수 하는 등 사업 확장에 열을 올리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